가수이자 발레리나, 뮤지컬 배우, 사업가, 교수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테파니는 화려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노래뿐만 아니라 춤까지 훌륭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모습을 지니고 있어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스테파니 프로필
본명 스테파니 김, 한국 이름은 김보경이며 1987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입니다. 고향 출생지는 한국이지만 어린 시절 미국 캘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로 이민을 가서 국적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학력은 한국켄트외국인학교 고등부 중퇴, 대한민국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한국예술 종합학교 무용원 실기과 발레 파트 예술사입니다. 남자친구는 전직 MLB 야구선수였던 브래디 앤더슨과 열애설이 터졌고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과 미국을 오가면서 연애 중이며 브래드 앤더슨과는 23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스테파니는 5살 때부터 발레를 배웠고 12살 때 세계예능교류협회에서 주최한 발레 콩쿠르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이후 미국 서든 캘리포니아 청소년 발레단에서 솔리스트로 활약하였습니다. 2003년 보스턴 발레단 산하의 발레스쿨에 스카우트되면서 미국 한인 신문과 미국 지역 신문에도 등장할 정도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2005년 sm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4인조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로 데뷔하였고 2009년부터 활동을 잠정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1년 LA 발레단에 입단하여 발레 공연으로 투어 하면서 가수 활동으로 잠시 멈췄던 발레리나로서 커리어를 재기하였습니다.
이후 스테파니는 솔로 가수로 다수의 미니앨범과 싱글 앨범을 발매하였고 불후의 명곡 등 여러 가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치고 있습니다. 2019년 미국에서 2년간 발레 강습 교사로 근무하였고 2021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브랜드 BODITIQUE를 설립하고 바디로션을 론칭하여 사업가로 활동하고 2022년 연성대학교 신설학과 KPOP학과에 객원 교수로 임명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