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멤버이자 DJ 구준엽이 대만 여배우 서희원 쉬시위안과 결혼 후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준엽은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여배우 쉬시위안과 결혼 발표를 하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랑을 향해 용기를 보여준 구준엽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준엽 프로필
구준엽은 1969년 9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고향 출생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은 서울신중초등학교 졸업, 서초중학교 졸업, 경기고등학교 졸업, 경남대학교 산업디자인학 학사입니다. 2022년 쉬시위안과 결혼하였으며 쉬시위안은 1976년생으로 둘의 나이 차이는 7살 차이입니다.
구준엽은 1990년 현진영의 백댄서 와와로 활동하였고 1993년 현진영의 히트곡인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작곡한 이탁과 함께 탁2준2를 결성해 활동하였습니다. 1996년에는 프로듀서 김창환 사단에 들어가서 강원래와 함께 댄스그룹 클론을 결성하여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에서 큰 인기와 힌트를 쳤습니다.
어느 한 방송에서 마지막 연애가 2000년대 초반이었다고 밝혔는데 클론이 대만에서 활동하던 시기였던 것으로 보아 구준엽이 대만 배우 쉬시위안과 연애했던 시절과 시기가 비슷합니다.
쉬시위안의 이혼 소식을 듣고 구준엽은 20년 전 핸드폰 번호로 전화를 걸었는데 쉬시위안이 예전 그대로 그 번호를 바꾸지 않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20년 만에 몇 달 동안 영상통화로 데이트를 하다가 코로나로 인해서 외국인은 대만인의 가족이 아니면 대만에 입국할 수가 없어서 구준엽이 혼인신고 먼저 하자고 청혼을 하였고 쉬시위안은 청혼을 받아들여 한국에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2022년 3월 9일 구준엽은 대만을 방문하여 10일 동안 자가격리를 하고 쉬시위안을 만나서 대만에서 혼인신고를 하고 두 달 동안 거주하다 쉬시위안과 한국으로 올 계획이라고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