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EXID 출신 하니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1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하니와 양재웅 소속사 측은 서로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하니의 연인 양재웅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정신건강의학과 겸 방송인 양재진의 동생이기도 하며 부천에 있는 병원 대표원장이기도 한 형 양재진과 함께 유튜브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하니 프로필
하니의 본명은 안희연, 1992년 5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본관 광주 안씨, 고향 출생지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이며 키 168.8cm 몸무게 55kg 혈액형 B형입니다.
학력은 대모초등학교 졸업, 대왕중학교 졸업, 지리산고등학교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심리학 재학 중입니다. 과거 가수 시아준수와 연애 후 결별하였으며 현재는 정신건강의학과이자 방송인 양재웅과 열애 중입니다.
2012년 그룹 EXID로 데뷔하였고 팀 내에서 리드보컬 리드 댄서를 맡았습니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인지도를 높였고 노래 위아래로 역주행하고 이후 2014년부터 2016년까지 AOA 설현, 레드벨벳 아이린 등과 같이 비주얼 센터로 많은 인기를 받았습니다.
하니의 아버지는 성균관대학교 출신이고 어머니는 연세대학교 출신 커플이었고 서로를 연세대학교에서 만나 기쁘다는 뜻으로 기쁠 희, 늘일 연 연세대의 연이라고 이름을 희연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하니는 눈이 크고 이목구비가 뚜렷하여 무대 위에서 표정연기가 돋보입니다. 현재는 연기자로 전향하여 가수보다는 배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연기력은 짧은 경력에 비해서 괜찮은 편이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